본문 바로가기
사주나루 후기

부산 신점 잘보는 곳, 뭘로 먹고 살아야 할까요 - 엘시티도령 후기

by 사주나루 티스토리 2024. 10. 17.

 

'앞으로 뭘로 먹고살지?'라는 고민으로 신점 잘 보는 곳을 찾아다닐 때가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밤잠을 설칠 정도로 앞날을 고민한 경험이 있을 테니까요.

하지만 그럴수록 되려 허탈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뻔하죠.

 

신점잘보는곳
신점잘보는곳

 

 

고민을 말해도 무당이 상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거나, 현 상황과 괴리가 큰 공수를 줬을 테니까요.

무당이 공수를 그대로 전달하는 역할만 해서 그런 겁니다.

그래서 깨나 신점을 보러 다녔다고 하는 분들이 영검함은 물론, 분야에 대한 식견을 함께 따지는 거고요.

진로 등의 미래 고민으로 신점 잘 보는 곳을 찾을 땐 더욱 그러합니다.

그런 면에서 사주나루의 신점 퀄리티는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진로 잘 보는 전화신점으로 손꼽히는 엘시티도령 선생님의 후기를 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실 거예요. 

 


ㅣ부산 엘시티도령 전화신점 후기 

 

신점후기
신점후기

 


선생님 첫 상담자입니다 부산에 거주중인☺️
이름부터 부내나는 엘시티 호칭을 달고 나오셔서 일반 무당은 아니란 생각이 들긴 했는데 알고 보니 더 대단하
신 분인거 같아서 영광이었습니다👍나루에서 이런 분을 뵙게 될줄은 생각조차 못했었기 때문에 더 그렇네요
👍👍
저 이달에 14일에 시험앞두고 말씀해주신대로 음식섭취 최대한 조절하면서 조심히 먹고 무사히 잘치고 오겠
습니다ㅎ
필기는 확실히 합격주셔서 맘이 놓이지만 면접이 조금 미지수라 하셔서 앞서 많은 걱정이 되긴하는데 이 부분
도 축원으로 기운을 끌어올려주신다하셔서 넘 든든하네요🙏🙏덕분에 이번 8월에 이직 성공 할수있을거같
아요 진짜😆😆
이밖에도 금전운 앞으로의 진로운 두루두루 확실하게 공수 주셔서 정말이지 고민이 현저히 줄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만53세에 딱 두고보라는 그 공수 잊지않을게요ㅎㅎ 저는 그 미국의 도시 중에서 특히 뉴욕 맨하튼쪽 아님
LA 베버리힐즈쪽이면 더할나위 없을거같네요ㅎㅎ 선생님 공수대로라면 그때쯤은 그 어떤사람도 딱히 부럽
지않을거같네요ㅎㅎ30분이 5분같은 흡입력있는 상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1차합격 후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사주나루-엘시티도령
사주나루 엘시티도령

 


ㅣ 부산 신점 잘보는곳, 엘시티도령

 

신점을 볼 때 시 생년월일, 이름을 여쭤보십니다.

'할아버지'라고 하는 대감신을 주장신으로 모시고 계십니다.

아마 부산 부근에서 자녀 유학, 사업, 이혼 등의 사유로 신점 잘 보는 곳을 찾으셨던 분이면 눈에 익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작년 겨울 해운대 한 카페에서 카페라테 하나를 시켜 두고 한창 원고를 쓰고 있는데

옆 테이블에서 "유학으로 신점을 보는 게 말이 되나"로 시작해서 "전화로도 봐? 우리 승준(가명)이 것도 한번 봐야 되나" 이런 대화가 오가는 겁니다.

한참을 망설이다, 정보를 얻었습니다.

취업운



유학이나 해외 취업 등의 진로 고민으로 신점을 보는 곳도 많지만, 엘시티도령 선생님이 신점 잘 보는 곳으로 입소문 난 이유를 직접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점이 참 재밌었습니다.

선생님의 어림짐작이지만, 다소 생소한 유학, 해외 취업 관련이다 보니 종종 '당신이 뭘 안다고 그래?' 하는 불신의 시선을 받고는 했답니다. 

그럴 땐 영어로 공수를 주셨다고 하네요.


 

전화신점 퀄리티라는 게 단순히 적중률에 그치는 게 아닌, 어떻게 해야 하는지까지 제대로 짚어줄 때 높아집니다.

그러니 사주나루가 아니어도 진로 고민으로 신점 잘 보는 곳을 찾으실 땐 무당의 영험함과 식견을 함께 따지셨으면 합니다.

특히 가고자 하는 진로가 있다면 더욱이요. 전화신점을 통해 앞으로의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겁니다.

하는 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주나루

 

* 사주나루의 신점 후기가 궁금하다면?

 

 

전화신점 질문, 상담을 주저할 수도...

* 사주나루 티스토리 내 후기 한 편을 보신 후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전화신점 업계 1위 사주나루입니다. 첫 문장부터 조건을 건 이유는, 전화신점을 처음 접하는

ahddhu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