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나루 후기

사주 후기, 스승님이 주신 추석 선물은 '10억'

by 사주나루 티스토리 2024. 9. 17.

안녕하세요 사주나루입니다.

유년 시절 친척들이 용돈을 쥐어주는 것을 기대한 추석... 어느새 조카들에게 용돈을 쥐어준 게 수십 년이네요.

여러분들은 추석을 맞아 가족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자랑 하나 하겠습니다. 저는 추석 선물로 10억을 받아본 적이 있거든요.

 

사주

 

10억을 주신 분은 제 스승님이었습니다. 사주 한 번 배워보겠다고 2년 내내 뒷바라지를 하다 드디어 정식 제자가 됐을 때죠.

다른 제자들과 추석을 맞아 문안 인사를 드리러 갔습니다. 스승님께선 저희를 마루에 앉히시고는 추석 선물이라며 하얀 봉투를 내미셨죠.

'무엇입니까?' 여쭙거니 '10억!'이라 호탕하게 외치셨습니다.

처음엔 당연히 믿지 않았죠. 그 정도 재력이야 당연히 있으셨지만, 아무리 그래도 문하생들에게 선뜻 10억을 내어주실 수는 없을 테니까요.

봉투를 열어보니 한자가 빼곡하게 적힌 종이가 있었습니다. 제 사주가 풀이된 종이였죠. 스승님께선 '10억도 100억도 벌어다 줄 수 있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전 추석 선물로 10억, 정확하게는 10억짜리 사주풀이를 받게 된 겁니다.

 

사주풀이
사주풀이

 

여전히 그 종이를 간직하고 있고, 생각날 때마다 꺼내 보고는 합니다. 스승님이 처음 말씀해 주신 것처럼 10억 그 이상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돈을 넘어 삶의 전반에 받은 도움은 10억 이상을 넘어서고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지금도 지인과 대화를 나눌 때, 자기 사주를 정확하게 안다는 건 10억을 버는 것과 같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추석이 되니 사주나루를 찾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그분들에게도 그 가치가 꼭 전해지길 바랍니다.

아래는 사주나루 소속 역술인 새빛 선생님의 후기 중, 흥미로운 내용이 있어 첨부합니다. 경북 사투리가 인상 깊은 분이라 하셨는데, 새빛 선생님도 경주에 계시기에 반가웠다고 하네요.

 


 

내담자 [굉장하고엄청나] 님 - 새빛 선생님

 

사주후기
사주후기

 

새빛 선생님 안녕하세요. 방금 일하면서 사주 검색하다가 너무 궁금해져서 전화했던 ㅂㅇ입니다 ㅎㅎ 방금 바로 전화했는데 기억나시죠?
이렇게 사주받는 건 처음이라 긴장해서 궁금한 건 많았는데 제대로 못 물어봤네요 ㅜㅜㅜㅜ 궁금하다고 전화하는 게 아니랬는데 괜히 찔린다는;;ㅎ
아무튼 선생님 그래도 친절한 목소리로 엄청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 끊고 생각해 보니까 제가 돈 생각을 많이 하긴 했나 봐요 그러고 보니 ㅋㅋ 선생님과 통화하는 내내 재물얘기로 이어갔네요;; 어떡해 그래도 제가 투자 생각하고 있는 걸 아셔서 참고할만한 조언 해주셔서 감사해요.
아 그리고 제가 선생님이 말해준 거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찾아봤거든요 재성이랑 인성이랑.. 잘은 모르겠지만 만세력? 거기에 제거 입력하니까 선생님이 어느 부분 얘기해 준지 알겠더라고요; 진작 키고 볼걸 ㅠ
보다가 좀 불안한 부분이 생겨서 후기로 여쭤볼까 싶어서 질문도 같이 올려요ㅜ 사진에 보면 육해살이라는 게 엄청 많던데 검색해 보니까 이게 안 좋은 거라던데맞나요?ㅠ 그럼 저는 많은 거겠죠?… 걱정되네요… 사진도 첨부했어요!
그냥 괜찮은지 아니면 조심해야 하는지만 알려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위 친구들도 사주보고 싶어 하던데 새빛 선생님 강추 드릴게요

 


ㅣ육해살은 저주다?


육해살 (六害殺)은 단어의 뜻 여섯 가지 해로움이 있어 근심과 질병, 액운이 따르는 살입니다. 사주에 있으면 사고, 관재, 죽음, 병, 가난, 근심을 거둔다고 알려졌죠.

본디 위험한 살로 알려져 있다 보니 내담자분께서도 추가 분석을 요청하셨네요. 

육해살이 정말로 저주스러운 살이다? 아닙니다.

만약 신살이 있다고 사고를 당한다면, 세상 사람 90% 이상이 사고를 당하거나, 죽습니다. 대표적인 12 신살만 해도 안 좋은 기운을 가진 살이 10가지입니다.

그러니 육해살을 저주로 해석하기보다는, 조급함이라고 생각해 주셔야 합니다. 

 

육해살-뜻

 

육해살은 지지삼합 중 계절의 마무리를 의미하는 고지(庫支) 앞에서 나타납니다. 끝맺음을 맺기 직전의 상태가 육해입니다.

누구나 마감에 시달려본 경험이 있을 겁니다. 숙제나 과제, 납품기일, 연재 마감 등을 정해진 기한에 맞춰하는 것이 심적으로 굉장히 불안하고, 쫓기는 일이라는 것을 말이에요.

실수한 건 없는지, 기한 내 끝낼 수 있는 건지,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 등 모든 조급함과 불안감이 바로 육해살입니다. 잘하고 있다가도 실수하게 되고, 조급하게 행동하다 큰 손해를 입게 되죠.

그렇기에 육해라는 명칭을 붙여 경계하고, 주의하라 얘기하는 겁니다.

 

육해살

 

내담자분의 경우 새빛 선생님의 말씀처럼 재성과 겁재의 육해살로 돈과 관련된 일, 조급함으로부터 오는 괴로움을 조심하시면 됩니다.

육해살이 있다고 부모님을 걱정하거나, 사고나 죽음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외려 그것보단 재성으로 인성을 잃어버리는 것을 주의하시는 게 좋죠.


 

10억이라며 스승님께 받은 종이는 사주에 관심이 없다면 고작 종이 쪼가리에 불과했을 겁니다.

그 풀이는 읽어낼 수 있고, 활용할 줄 알아야 비로소 10억의 가치를 갖게 되겠죠.

저를 포함해 이 글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이 돈을 잘 벌거나, 건강한 삶을 향한 길을 사주게 지니고 태어납니다. 그렇게 살지 못하는 건 사주가 잘못된 게 아니라, 사주를 몰라서 그런 거예요.

그러니 부디 모든 분이 제대로 된 사용법을 알아 가시길 바랍니다.

독자분들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사주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