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나루 칼럼

전화사주, 정말 잘 맞는 걸까? 항상 의심하세요.

by 사주나루 티스토리 2024. 7. 4.

 

업계 최초로 한 달 상담량 120,000회를 기록하고 있는 사주나루입니다.

전화로 사주를 보기까지 반신반의했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마냥 꾸며낸 말은 아니란 거죠.

 

사주나루-상담량
사주나루 상담량

 

 

아마 제목에 끌려 들어오셨다면 '전화사주, 정말 잘 맞는 걸까?'라는 의문을 품고 계실 텐데요.

사람은 지식이 부족하거나 게으를수록 결정을 앞두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지금 여러분은 전화 사주를 의심하지 않는 사람보다 훨씬 현명한 행동을 하고 계신 겁니다.

분명 다른 곳에서는 의심하지 말라고 설득하려 애쓰지만, 왜 사주나루는 항상 의심하라고 할까요?

오늘 그 이유에 대해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전화사주
전화사주

 

 


ㅣ전화사주, 의심할수록 유리한 이유

 

'전화사주'에 대한 의심은 대개 심리적인 부분에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목소리만 듣고 어떻게 사주를 봐?', '직접 가지도 않는데 해결된다고?', '잘 보기는 할까?'와 같이 말이죠.

사실 답은 간단합니다. 어쩌면 여러분도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고요.

얼굴을 보는 것은 관상이지 사주가 아닙니다. 비대면 고민은 정성, 마음가짐의 문제지 사주 풀이와는 아무 연관이 없어요.

'전화사주? 정말 잘 보기는 할까?'에 대한 고민도 입소문에만 의존할 수밖에 없는 오프라인에 비해, 약력과 실제 후기를 상세히 찾아볼 수 있는 전화상담이 훨씬 유리한 것이 사실입니다.

의구심이 드는 걸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 은연중에 사주를 보더라도 결국 내 인생을 책임져야 하는 건 '나 자신'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겠죠.

 

사주상담
사주상담

 

 

사주팔자(八字)는 말 그대로 여덟 글자로 나타낸 삶의 척도입니다.

그렇기에 사주를 고민한다는 건 '더 나은 내 삶'을 고민하는 것과 같죠. 이를 두고 미국의 심리학자 매슬로는 자아실현의 욕구라고 표현했습니다. 

하단에 기재된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가장 높은 수준의 욕구이죠.

 

매슬로-욕구-5단계
매슬로 욕구 5단계

 

 

결국 풀이를 믿고, 적용하며, 책임지는 것은 본인입니다. 똑똑한 사람일수록 이 구조를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체감하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진짜 실력 있는 역술인에게 믿을 만한 방법으로 조언을 구하려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의심이 드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요.

반대로 말하면, 의심할수록 실력 있는 역술인과 좋은 방법을 찾을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전화 사주를 보기 전, 의심하며 많은 글을 읽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ㅣ전화사주, 여기까지 읽고 계시다면...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을 위해 실력 있는 역술인을 고르는 가장 좋은 방법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상담의 경우, 시간이 걸려 찾아간 역술인이 나와 맞지 않더라도 '여기까지 왔으니까' 혹은 다시 문을 나서기 민망하여 그대로 상담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 사주는 아무리 짧게 상담을 받았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곧바로 끊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장점을 잘 활용하면 여러분의 의심을 해소하면서, 실력 있는 역술인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주-잘-보는-곳
사주 잘 보는 곳

 

 

사주나루에서 최대 7분 무료 상담을 제공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전화 사주를 받기 전에 최종적으로 몇 가지를 직접 확인할 기회를 드리기 위해서죠.

어떤 역술인은 일주론(日柱論)을, 어떤 역술인은 격국론(格局論)을 풀이에 사용합니다. 또 어떤 이는 십신(十神)을 중시하고, 신살(神殺)을 중심으로 풀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론이 아니더라도 역술인의 상담 스타일이 '내가 편하게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지' 등 직접 대화를 나눠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7분 남짓한 시간으로 모든 풀이는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이 기회를 헛되이 쓰지 마시고, 의심을 해결하는 수단으로 잘 활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주풀이
사주풀이

 

 

TIP: 뜬구름 잡는 소리처럼 느껴질까 봐 팁 하나를 남깁니다. 너무 이론 중심으로 풀이하거나, 반대로 너무 상담 느낌으로만 풀이하려는 곳은 피하세요.

뛰어난 역술인은 이론만 아는 사람도 아니고, 그저 말만 잘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몇 마디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의 수준에 맞춰 풀이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뛰어난 역술인입니다.

풀이가 편안하면서도 정확히 이해가 되어야 여러분에게 맞는 역술인을 찾은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글이 정답이라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누누이 말하지만 결국 책임지는 것은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에게 잘 맞는 역술인을 찾으시고 그 과정에서 의심을 멈추지 마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사주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