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나루 칼럼

재회상담, 잠수 이별한 그 남자에게 연락 왔어요 - 사주나루 해목 후기

by 사주나루 티스토리 2024. 8. 21.

 

안녕하세요. 사주나루입니다.

재회상담 후기를 알려드리기 전 당부 말씀을 전합니다. 사주나루는 재회를 성사시키는 곳이 아닙니다.

재회운은 두 사람의 인연이 여전히 남아있을 때 그 방법과 시기를 알려드리는 점술입니다. 저희에 대해 어떤 소문을 듣고 오신 분이라도, 인연이 단절된 관계를 억지로 성사시키진 못합니다.

특히, '재회할 수만 있다면 수백만 원이라도 쓸 거야'라는 생각을 하고 계신 분은 저희의 소개글부터 차례대로 읽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매달 사주나루에서 진행되는 11만 건 이상의 상담 중 연애, 재회상담의 비중은 60%가 넘습니다.

특히 전 남자친구(여자친구)가 잠적하여 연락이 닿지 않은 채로 이별하는 잠수이별 사례가 정말 많은 비중을 차지하죠.

이유를 알면 수긍이라도 하겠는데, 이유는커녕 소식조차 알 수 없으니 갑갑한 마음에 저희를 찾아오는 겁니다.

그래서일까요? 잠수이별로 찾아오시는 대부분의 내담자분은 '이유나 알자'하며 포기 상태로 찾아오십니다.

잠수이별로 사주나루를 찾아오셨지만, 해목 선생님의 연락 공수로 재회한 내담자분 또한 같은 상황이었습니다.

 

사주나루-해목
사주나루 해목

 


내담자 [순간들을모두] 님 - 사주나루 해목 상담사

 

신점후기
신점후기

 

올초에 쌤한테 상담받았었는데 후기를 못 적길래 짧은 상담받고 후기 남겨요... 코인이 많이 없어서 오래 못한 거+마음만 벅차서 자꾸만 소름 돋는다고 감사하다는 말만 반복했는데 끝까지 축하해 주시고 그 사이에 자꾸 앞으로 어떻게 만나면 좋은 지도 말해주려고 하셔서 선생님말만 믿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많이 했네요ㅎㅎㅜ

상담 때 말은 못 했는데 사실 처음엔 믿기가 힘들기도 했어요 관계가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었고 잠수 타도 이상할 게 없다 생각했는데 설전엔 연락이 올 거라고 말씀하시니까 점을 믿긴 하지만 저는 아무리 봐도 안 올 거 같았거든요...
바보 같은 생각이었지만요... 그냥 포기하고 하루하루 버티듯 살아갔는데 연락이 오긴 오네요 진짜 소름 돋았고 다시 좋은 관계 이어나가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죽을 생각까지 하고 한 달을 폐인처럼 살았다나 봐요... 낭떠러지에 매달린 심정으로 다 놓아두고 방 안에서 나오지도 않았다고(찾아간 것도 들었더라고요... 진짜 아무도 없는 줄 알았는데 그 정도로 죽은 사람처럼 지냈다고...) 가족도 친구도 생각이 안 나다가 제정신으로 든 생각 첫 번째가 제가 걱정하고 있으려나?라는 생각이었다고 해요. 답장안 오고 차단됐으면 지금쯤 이 세상에 없었을 거라고 말했어요. 그것마저도 선생님 해준 얘기랑 딱 맞는 거 있죠...
이제 행복해졌나?하면 그건 아닐 것 같기도 해요... 힘든 길인 거 알아서 선생님 말이 틀렸으면 좋겠다 생각한 것도 있었고. 그래도 둘이서 잘 이겨내 봐야죠 뭐... 병원도 같이 가보기로 했습니다.

못다 한 말 전해드리느라 제가 말이 너무 많았죠? 선생님... 신세한탄도 욕도 절망도 감수하고 들어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하고요! 연락 오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장으로 찾은 선생님이 제 은인이 되어주셨네요... 또 무슨 일 있으면 찾아올게요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재회상담
재회상담

 

후기의 내담자분처럼 잠수이별로 인한 재회상담에서 연락 공수를 드리면 반신반의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잠적해 온 남자에게서 연락이 온다는 것을 도무지 믿을 수 없는 거죠.

시간이 흘러 공수를 기다리신 분께서 위 사례처럼 감사인사를 전하시는 경우도 많지만, 공수를 무시하고 독단적으로 판단하는 경우도 못지않게 많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어요. 소통을 할 수 없으니 혼자만의 상상으로 상대를 파악해야 하는데 대개는 섣부른 판단입니다. 

결국 집착하듯 문자나 전화를 하거나, 욕을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반대로 연락을 해야 할 시기임에도 자존심 세우다 그대로 재회에 실패하는 경우도 많고요.

잠수이별 재회상담 10건중 8~9건 이상은 잘못된 대처로 상황이 나빠집니다

 

재회운
재회운

 

몇몇 분은 오늘의 재회상담 후기가 언짢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잠수를 탄 건 상대방인데 왜 내가 스트레스를 받아야 되는지 답답하시겠죠. 

물론 잠수탄 사람의 행동을 정당화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재회를 위해서는 나무보다 숲을 보셔야 합니다.

연락이 닿을 타이밍은 흔하지 않다는 걸 명심하세요.

-사주나루

 

*사주나루 베스트 후기

 

 

사주후기 - 정확한 사주, 3차 방정식처럼 풀어야.

"사주를 볼 때 언제까지 1차적인 사주만 볼 것인가?  사주도 2차, 3차 방정식처럼 풀어야 숨어 있는 글자,날아다니는 글자, 합을 하려는 글자, 보이지 않는 글자를 볼 줄 알아야형충을 하여

ahddhuh.tistory.com